어흥
8
라가불린
∙
반대
2026년 3월 30일
이런거에 행정력 낭비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만나이 그대로가 좋아요
카피바라
∙
찬성
2026년 3월 29일
비공개로 작성되었어요
기머흥
∙
찬성
2026년 3월 27일
스무살에 빠른년생 친구들은 같이 어울려서 술집을 가거나 성년을 즐기기에 제약이 많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만나이로 할경우 비슷한 사례가 많이 생길것같습니다. 필요에따라 연나이를 사용하는건 좋을것같습니다
나베
∙
중립
2026년 3월 26일
굳이 필요한 처사인가 싶습니다.
allen
∙
반대
2026년 3월 26일
이왕 만나이 적용한 거 통일하면 좋은 걸 굳이 다시 연나이로 적용한다?
낭만고양이
∙
반대
2026년 3월 26일
굳이 통일된걸 다시 분리할 필요는 없는거같습니다
카카오그린
∙
반대
2026년 3월 26일
어떤건 만나이고 어떤건 연나이고... 나이로 구분짓는 항목은 하나라도 줄였으면 좋겠어요
오레오푸딩
∙
찬성
2026년 3월 26일
이거 진짜 은근 불편했는데 생기면 좋을것같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