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흥

8

라가불린

반대

2026년 3월 30일

이런거에 행정력 낭비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만나이 그대로가 좋아요

카피바라

찬성

2026년 3월 29일

비공개로 작성되었어요

기머흥

찬성

2026년 3월 27일

스무살에 빠른년생 친구들은 같이 어울려서 술집을 가거나 성년을 즐기기에 제약이 많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만나이로 할경우 비슷한 사례가 많이 생길것같습니다. 필요에따라 연나이를 사용하는건 좋을것같습니다

나베

중립

2026년 3월 26일

굳이 필요한 처사인가 싶습니다.

allen

반대

2026년 3월 26일

이왕 만나이 적용한 거 통일하면 좋은 걸 굳이 다시 연나이로 적용한다?

낭만고양이

반대

2026년 3월 26일

굳이 통일된걸 다시 분리할 필요는 없는거같습니다

카카오그린

반대

2026년 3월 26일

어떤건 만나이고 어떤건 연나이고... 나이로 구분짓는 항목은 하나라도 줄였으면 좋겠어요

오레오푸딩

찬성

2026년 3월 26일

이거 진짜 은근 불편했는데 생기면 좋을것같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