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 전
술냄시
삭제된 댓글이에요
햇빛을 찍고싶었겠지
떼잉
1시간 전
킥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할까요?
앱에서 법안을 보면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선관위도 감사원 감사를 받게 될까요?
사전투표가 사라지고 부재자투표가 돌아온대요
연구소 자율성 UP! 내 세금이 만드는 R&D, 어떻게 바뀔까?
삭제된 댓글이에요
햇빛을 찍고싶었겠지
떼잉
킥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할까요?